자유 에너지와 쿤달리니

자유 에너지와 쿤달리니 리얼리티 트랜서핑에서 말하는 자유 에너지, 생명력에 대해 구체적인 이야기를 하고 있다.

나는 티벳의 라마승이었다 3부, p118-121

“척수 신경의 맨 가운데 있는 척수인데, 이것은 다른 차원으로 이어지는 대롱으로 되어 있어요. 이것은 쿤달리니라고 알려진 힘이 깨어났을 때 다닐 수 있는 대롱이지요. 척추의 맨 끝에는 동양인들이 뱀의 불꽃이라고 부르는 것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생명 그 자체의 자리지요….척추 끝에 감겨 있는 무한한 힘을 가진 뱀과 같은 것인데, 여러 가지 이유로 얼마 동안은 갇힌 상태에서 벗어날 수가 없어요 이 신비로운 뱀의 형상을 일컬어 쿤달리니라고 하는데 깨우친 동양인일 경우 뱀의 힘이 척수 신경의 통로를 따라 곧장 뻗쳐져서 머리 끝까지 똑바로 올라가서는 마침내 그것을 넘어 아스트랄계로 들어서게 되지요. 그렇게 되면 잠재되어 있던 힘이 각각의 차크라(회음부, 단전, 배꼽, 가슴, 목, 이마, 정수리의 일곱 개 차크라 (이중에서 동북 아시아는 하단전과 중단전인 심장 그리고 상단전인 정수리 이 세가지만 강조함)의 중심이 되는 곳을 활발하게 해주지요. 그래서 그러한 몸의 중심(영혼과 육체의 중심 기관이 차크라임)들이 깨어나게 되면 그 사람은 생기가 돌고, 힘이 솟고, 정력이 넘치게 되지요.

뱀의 힘을 완전히 조절할 수 있게 되면, 그 사람은 거의 모든 것을 성취할 수 있게 되지요. 그래서 산을 움직이게 한다거나, 물 위를 걷는다거나, 공중부양, 완전히 닫힌 관 속에 갇힌 채 있다가 지정된 시간에 다시 나올 수도 있는 등의 기적이나 초상적인 일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성자들은 그런 일들을 할 이유가 없지요. 아무 의미 없이..)“

출처: 쿤달리니 차크라 나디 나선형구조

Similar Posts

  • 유도전이

    재난, 자연재해 및 재앙, 무력 분쟁, 경제 위기 등은 나선형으로 전개된다. 제일 먼저 사건 발생이 시작되고 그 다음에는 상황이 전개되면서 긴장감이 고조되며, 그 뒤에 절정에 이르러 감정이 최고조로 불타오르고, 마지막으로 결말을 맺으면서 모든 에너지는 공간으로 흩어지고 일시적인 평온이 찾아온다. 이는 소용돌이와 비슷한 깔때기 모양을 하고 있다. 사람들의 주의는 펜듈럼의 올가미 속으로 끌려 들어가고, 펜듈럼은 세차게…

  • 생명력

    트랜서핑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건강한 몸과 충분한 생명력이 필요하다. 잉여 포텐셜의 짐을 벗어던지고 펜듈럼으로부터 자유로워지면서, 당신은 이전에 쓸모없이 낭비했던 에너지를 상당히 회수했다. 하지만 에너지는 아무리 많아도 지나치지 않다… 인체 내의 에너지는 두 가지 형태로 구별할 수 있다. 생리적 에너지와 자유 에너지(Free energy)가 그것이다. 생리적 에너지는 음식물을 소화시켜서 얻는다. 자유 에너지는 인체를 통해 흐르는 우주의 에너지(Space…

  • 양극화

    어떤 특질에 지나친 중요성이 부여될 때 잉여 포텐셜이 발생한다. 사람들 간의 의존적인 관계는 ‘네가 그렇게하면 나는 이렇게 할 것이다.’와 같은 조건을 내세워 서로 비교, 대비하기 시작할 때 생기게 된다. 왜곡된 평가가 다른 것과 아무 관계없이 혼자서만 발생할 때는 잉여 포텐셜은 그 자체로서는 위험하지 않다. 하지만 어느 한 대상에 대해 인위적으로 지나친 평가가 부여되어 다른 것과…

  • 가능태 흐름

    정보는 가능태 공간 속에서 매트릭스의 형태로 정적으로 보존되어 있다. 정보의 구조는 서로 서로 연결된 사슬로 이루어져 있다. 원인-결과의 관계는 가능태 흐름을 생성한다. 불안한 마음은 펜듈럼의 흔들림을 끊임없이 느끼고, 상황을 완벽하게 통제하기 위해 모든 문제를 혼자서 해결하려고 애쓴다. 마음의 인위적인 결정은 대부분의 경우 물살을 거슬러 허우적대는 것과 같이 무의미한 것이다. 대부분의 문제, 특히 작은 문제들은 가능태…

  • 의존적 관계

    의존적 관계는 “당신이 ~를 해주면 나는 ~를 해주겠다.”는 식의 조건으로 정의된다. 이와 유사한 예를 많이 찾아볼 수 있다. “나를 사랑한다면 모든 것을 버리고 나와 함께 세상 끝까지 가야 해.”, “나와 결혼하지 않겠다는 건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거야.”, “나를 칭찬해 주면 너의 친구가 되어줄게.”, “너의 장난감 삽을 내게 주지 않으면 이 모래 상자에서 못 놀게 할…

  • 프레일링

    프레일링(Frailing)은 인간관계의 효과적인 기법이며, 트랜서핑의 필수적인 일부분이다. 프레일링의 주된 원칙은 다음과 같이 공식화할 수 있다. 받고자 하는 의도를 거부하고 그것을 주고자 하는 의도로 바꾸면, 당신은 스스로 사양했던 그것을 얻는다. 당신의 외부 의도는 상대방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그의 내부 의도를 사용한다는 것이 이 원칙의 원리이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내부 의도가 쓰는 기존의 방법으로 얻을 수 없었던 것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