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

트랜서핑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새로운 원칙과 방법을 제시한다. 어떻게 목표를 달성할지를 걱정하지 않고 마치 식당에서 음식을 주문하는 것처럼 그저 선택하는 것이다. 그 결과는 목표가 주문자의 직접적인 행동과는 무관하게 스스로 실현되는 것이다. 당신의 희망은 이루어지지 않고, 꿈은 실현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선택은 불변의 법칙이며 그것은 필연적으로 실현될 것이다. 선택의 본질을 한두마디로 설명하기는 어렵다. 트랜서핑은 선택이란 무엇인지, 그러한 선택을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할 뿐이다.

Similar Posts

  • 가능태 공간

    가능태 공간은 정보체(Informational Structure)이다. 그것은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사건의 다양한 가능태들이 들어 있는 무한한 정보장이다. 가능태 공간에는 과거에 존재했고 지금 존재하고 앞으로 존재할 모든 것이 들어 있다. 가능태 공간은 시간과 공간 속을 움직이는 물질의 형판, 혹은 좌표 시스템의 역할을 한다. 영화 필름에서 처럼 과거와 미래는 영구적으로 보존되어 있으며, 현재를 보여주는 프레임들의 연속적인 전환에 의해서만…

  • 물질적 실현

    가능태 공간의 정보체는 특정한 조건이 갖춰지면 물질화된다. 가능태 공간의 각 섹터처럼 모든 사념은 일정한 매개변수를 가지고 있다. 방사되는 사념은 거기에 상응하는 해당 섹터를 ‘조명’하여 그 가능태를 실현시킨다. 따라서 사념은 사건의 전개 과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것이다. 가능태 공간은 형틀의 역할을 하여 물질의 형태와 운동 궤적을 결정한다. 물질적 실현 양태는 시간과 공간에서 변천하지만 가능태들은 그 자리에…

  • 자유 에너지와 쿤달리니

    자유 에너지와 쿤달리니 리얼리티 트랜서핑에서 말하는 자유 에너지, 생명력에 대해 구체적인 이야기를 하고 있다. 나는 티벳의 라마승이었다 3부, p118-121 “척수 신경의 맨 가운데 있는 척수인데, 이것은 다른 차원으로 이어지는 대롱으로 되어 있어요. 이것은 쿤달리니라고 알려진 힘이 깨어났을 때 다닐 수 있는 대롱이지요. 척추의 맨 끝에는 동양인들이 뱀의 불꽃이라고 부르는 것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생명 그…

  • 잉여 포텐셜

    잉여 포텐셜은 균일한 에너지장 속에서 일어나는 긴장, 국소적인 교란이다. 이런 불균형은 어떤 대상에다 지나친 중요성을 부여할 때 사념 에너지에 의해 형성되는 것이다. 예를 들면, 소망은 원하는 대상을 그것이 없는 곳으로 끌어당겨 오려고 애쓰는 것이기 때문에 잉여 포텐셜이다.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가지려 하는 힘겨운 욕망이 에너지적인 ‘기압차’를 형성해서 균형력의 바람을 일으킨다. 잉여 포텐셜의 다른 예는…

  • 영혼과 마음의 일치

    마음은 의지를 가지고 있지만 외부의도를 조종할 수는 없다. 영혼은 외부의도와 일체감을 느낄 수 있지만 의지를 가지고 있지 않다. 영혼은 가능태 공간 속을 조종이 불가능한 연처럼 날아다닌다. 외부의도를 의지에 복종 시키려면 영혼과 마음의 일치를 이루어야 한다. 이것은 영혼의 느낌과 마음의 생각이 하나로 합쳐지는 상태다. 예를 들면 사람이 기쁜 영감으로 가득차 있을 때 그의 영혼은 ‘노래를 부르고’…

  • 가능태 공간의 섹터

    가능태 공간의 각각의 지점마다 어떤 특정 사건의 가능태가 존재한다. 쉽게 이해하기 위해서, 가능태는 시나리오와 무대장치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하자. 무대장치는 현실화가 일어나는 외적인 모습과 형태이고, 시나리오는 물질이 이동하는 경로이다. 편의상 가능태 공간을 섹터로 나눌 수 있다. 각 섹터는 자신만의 시나리오와 무대장치를 지니고 있다. 섹터 간의 거리가 멀면 멀수록 시나리오와 무대장치의 차이가 커진다. 사람의 운명은 많은 가능태들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